[벤처 인사이드] 아마존·티몰·라쿠텐 주문 하나로… 로딧 “K제품, 전 세계에 판매하세요”
페이지 정보
작성자고려대안암동캠퍼스타운 작성일 2024.10.30 16:40본문
[벤처 인사이드] 아마존·티몰·라쿠텐 주문 하나로… 로딧 “K제품, 전 세계에 판매하세요”
판매자 위한 글로벌 이커머스 통합 관리 설루션 ‘로딧’
국가별 시차, 주문, 배송 방식 등 통합한 표준화된 데이터 제공
한동규 대표 “대한민국 우수 제품 전 세계 알리는 데 기여하고파”
주문·재고 관리 시스템(OMS·WMS)을 만드는 스타트업 로딧(LoadIT)이 최근 글로벌 주요 이커머스(전자상거래)를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. 기존 주문 관리 시스템은 국내 쇼핑몰에 집중돼 있었지만, 로딧은 이를 뛰어넘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쇼핑몰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.
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약 3조1500억달러에 달했고, 이 중 역직구 시장은 약 3000억달러로 전체 10%를 차지하고 있다.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이 시장에서 로딧은 판매자들이 글로벌 쇼핑 플랫폼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다.
판매자는 로딧 서비스를 통해 아마존(전 국가)을 비롯해 쇼피파이(전 국가), 티몰(중국), 진둥(중국), 쇼피(동남아시아), 라자다(동남아시아), 라쿠텐(일본), 샵바이(대만), 줌(러시아·동유럽) 등 전 세계 주요 쇼핑몰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게 된다.
출처 : 2024-10-18 조선비즈
원문 링크 : [벤처 인사이드] 아마존·티몰·라쿠텐 주문 하나로… 로딧 “K제품, 전 세계에 판매하세요” - 조선비즈
- 이전글“안암동을 대학·지역·창업 연계 도시로” 고려대 캠퍼스타운 ACM 주간 개최 24.10.30
- 다음글[스타트업Pick] ‘3D AI 기반 맞춤형 인테리어 설루션’ 개발하는 권낙영·나혜민 공상 공동창업자 24.10.30